벨라 하디드의 옷장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벨라 하디드의 옷장

그녀의 룩에서 이번 시즌 트렌드가 보인다

BAZAAR BY BAZAAR 2018.06.12

최근 빈티지 샤넬 아이템에 푹 빠졌다는 벨라 하디드. 샤넬의 로고가 더해진 스웨터 드레스에 얇은 스타킹, 캐주얼한 부츠로 최근 트렌드인 로고 패턴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선글라스까지 착용하면 그녀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수영복을 스트리트 룩으로 소화할 수 있다면? 빈티지한 샤넬 수영복에 보이 프랜드 진으로 쿨하게 연출한 벨라 하디드의 룩을 눈 여겨 보시길. 로고 패턴, 선글라스, 패니 백, 스니커즈 그 어느 하나 유행하지 않는 아이템이 없다. 단 화려한 컬러보다는 모노톤의 컬러를 선택할 것.

 

그녀가 데일리 룩으로 즐겨 찾는 아이템 중 하나를 꼽자면 바로 컷 아웃 디테일의 룩이다. 섹시한 그녀의 매력을 베가 시켜 누구보다 그녀가 애정 하는 아이템! 단, 꼭 캐주얼한 아이템을 함께 믹스 매치하는 것이 그녀의 스타일 비법이다. 빈티지한 데님 팬츠와 후프 이어링으로 마무리 하면 그녀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가끔은 파격적인 스타일도 과감하게 소화하는 벨라 하디드! 가죽 소재의 홀터넥 톱과 팬츠로 온몸에 긴장감을 준 파티 룩은 어떤지? 펑크한 무드의 체인 디테일과 장갑, 그리고 PVC 샌들을 매치하는 센스도 잊지 않았다. 노출이 과한 룩을 착용할 땐 그녀의 당당한 애티튜드도 잊지 말자.

 

디올 백스테이지 론칭 파티에 참석한 벨라 하디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베스트와 샤 스커트로 s매니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으로 시선을 끌었다. 물론 피시넷 베일 장식이 더해진 모자로 그녀만의 스타일을 완성한 점이 포인트!

 

태그 호이어 파티에서 실루엣이 드러나는 드레스 한 벌로 베스트 드레서에 등극한 벨라 하디드. 화이트 스트랩 시계에 맞춰 같은 컬러의 힐과 심플한 미디 드레스를 선택했는데 높은 네크라인 피시넷 디테일로 모던하면서도 섹시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구조적이고 볼드한 링으로 쿨하게 마무리한 점도 눈 여겨 볼 것.

 

본 기사는 하퍼스 바자 US의  'Bella Hadid's Hottest Looks' 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