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을 생각하는 '요즘 핸드워시'를 찾고 있다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환경을 생각하는 '요즘 핸드워시'를 찾고 있다면?

독특한 패키지부터 성분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핸드워시

BAZAAR BY BAZAAR 2022.01.06
코로나19 기간을 지나며 이제는 우리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 위생 아이템 핸드워시. 환경을 더 생각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세워진 신상 브랜드 ‘더 리마인더스’와 ‘더 리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핸드워시’를 소개한다.
 

THE REMINDERS 캔드워시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더 리마인더스’가 새롭게 선보인 ‘캔드워시’. 핸드워시를 우리가 흔히 마시는 ‘캔’에 담았다. 투명 PET를 제외한 플라스틱은 대부분 소각 또는 매립 처리해 저품질의 소재로 ‘다운 사이클링’ 되기 때문에 80%의 달하는 높은 재활용률을 보이는 알루미늄 캔을 플라스틱의 대체재 용기로 선택한 것.
 
화장실에서의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품질 저하 없이 지속적인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고 싶었다고. 더불어 분리수거가 까다로운 펌프도 자체 개발해 꾸준히 재사용 할 수 있도록 했다.

 
자연 유래 성분부터, 무코팅, 무표백 박스, 종이 완충재를 사용하며 패키지까지 친환경적. 인공향료 대신 천연 에센셜 오일만을 담아 만든 풀, 라벤더, 흙 등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은은한 향도 매력적이다.
 

THE REED 워터리스 핸드워시

불필요한 물과 유해한 성분들을 배제한 제품을 만드는 워터리스 뷰티 & 퍼스널케어 브랜드 ‘더 리드’. 세상에 선한 영향을 주는 윤리적이고 건강한 상품을 개발하고 싶다는 목적 아래 세워진 ‘더 리드’에서 첫 출시한 ‘워터리스 핸드워시’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 보존제, 색료, 유화제, 점증제 등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내용물의 최대 96%를 차지하며, 다양한 화학 원료를 섞어주는 역할을 하는 ‘물’을 과감하게 제품 내용물에서 배제시킨 것. 사용법 또한 간단하다. 종이 패키지에 담긴 핸드워시를 뜯어 물이 담긴 용기에 넣어준 뒤 펌핑해 주면 끝! 용기의 종류, 물 온도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여주 현미, 제주 청보리, 해남 팥, 고창 흑임자 등 국산 곡물을 첨가해 피부 케어를 돕는 점도 특징. ‘고체 태블릿’ 형태 덕분에 포장과 배송에 들어가는 비용,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도 줄일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