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배우가 그리웠다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서현진 배우가 그리웠다면

서현진 주연 드라마와 영화 6월 개봉박두!

BAZAAR BY BAZAAR 2022.05.26
영화 〈카시오페아〉 스틸

영화 〈카시오페아〉 스틸

서현진 배우가 온다. 영화와 드라마, 멀티 컴백이다! 지난해 7~8월 방영된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서현진 배우가 몹시 그리웠던 분들에게 선물이 될, 서현진 배우 주연의 두 작품 〈카시오페아〉와 〈왜 오수재인가〉를 소개한다. 특이하게도 두 작품에서 서현진이 맡은 배역은 모두 변호사로, 각각 다른 작품 속 인물을 비교하는 재미도 있을 전망이다.
 

영화 〈카시오페아〉

영화 〈카시오페아〉 캐릭터 포스터

영화 〈카시오페아〉 캐릭터 포스터

감독 신연식
출연 안성기 서현진 주예림
 
영화 〈카시오페아〉는 변호사, 엄마, 딸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했던 '수진'(서현진)이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아빠 '인우'(안성기)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특별한 동행을 담은 작품이다. 서현진은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가는 능력 있는 변호사로 이혼 후 딸 지나와 함께 평범하면서도 치열하게 자신의 삶을 열심히 살아가는 '수진' 역을 맡았다. 해당 영화는 서현진의 데뷔 이후 첫 번째 영화 주연작이기도 하다.
영화 〈카시오페아〉 스틸

영화 〈카시오페아〉 스틸

 
〈카시오페아〉는 국민 배우인 안성기가 서현진과 부녀 호흡을 맞추며 부성애 열연을 펼치고, 〈동주〉의 각본과 〈배우는 배우다〉, 〈프랑스 영화처럼〉, 〈1승〉으로 필력과 연출력을 인정받은 신연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6월 1일 개봉.
 
슬픈 영화라기보다는 따뜻하게 느껴졌다. 관객 분들도 따뜻한 영화로 느끼셨으면 좋겠고, 각박해져버린 상황에서 마음을 건드릴 수 있는 영화가 됐으면 좋겠다. -배우 서현진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캐릭터 포스터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캐릭터 포스터

제작진 박수진(연출) 김지은(극본)
출연 서현진 황인엽 허준호 배인혁
 
SBS 새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살기 위해, 가장 위에서, 더 독하게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다. 두 남녀의 운명적 서사를 섬세하게 풀어낼 서현진과 황인엽을 비롯해 허준호, 배인혁, 김창완, 이경영, 배해선 등 탄탄한 연기 내공을 지닌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를 모은다.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스틸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스틸

극중 서현진은 TK로펌의 최연소 파트너 변호사이자 자타가 공인하는 원톱 에이스인 '오수재'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후속으로 오는 6월 3일 밤 10시 첫방송 된다.
 
오수재는 직설적이고, 남에게 기대려고 하지 않는 독립적인 여자다.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선인'과 '악인' 사이에 놓인 인물이라는 점도 흥미로웠다. 성격이 아주 예민하고, 남성이 주류인 환경에서 살아남으려는 여자를 표현하기 위해 '자신을 가둔다'는 느낌으로 의상, 헤어, 메이크업 콘셉트를 잡았다. -배우 서현진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