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도 오픈런 했다는 #베이글맛집 은 어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이진욱도 오픈런 했다는 #베이글맛집 은 어디?

지금은 베이글 전성시대! 오픈런은 필수라는 신상 베이글 맛집들.

BAZAAR BY BAZAAR 2022.06.24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london.bagel.museum)
오픈런 해도 대기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런던 베이글 뮤지엄'이 도산공원 인근에 2호점을 오픈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무드는 북촌 본점과 비슷하지만, 베이글 종류는 몇 가지 더 추가됐다. 베이글 사이에 크림치즈를 두툼하게 올리고 토마토로 장식한 '런던 버스'는 도산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상 메뉴! 브릭 레인, 잠봉 뵈르 베이글 등 시그니처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다.  
 
 
탈리(@tally.sinchon_official)
신촌역 인근에 새롭게 문을 연 베이글 전문점! 파리 어느 골목에서 통째로 옮겨 온 듯 이국적인 무드의 외관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플레인, 치즈, 베리 베리즈, 대파 올리브, 먹물 등 총 여섯 종류로 선보이는 베이글과 다양한 속 재료를 넣은 베이글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베이글 사이즈가 큼직해서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최적! 커피는 기본이고 다양한 주류도 갖추고 있어 '빵맥'하기에도 좋은 편. 매주 금, 토요일에는 재즈 공연도 열린다니 참고!  
 
 
베베베(@bbb_hannam)
베를린 스타일의 베이글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 한남동에 오픈한 '베베베'는 화덕에서 구운 쫄깃 담백한 식감의 베이글을 선보인다. 20여 종이 넘는 다양한 플레이버를 갖추고 있어 선택 장애를 유발할 정도. 그중 짭조름한 프레즐과 베이글을 절묘하게 결합시킨 '프레즐 베이글', 시금치와 바질을 더해 독특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시금치 바질 베이글'은 꼭 맛봐야 할 시그니처 메뉴들이다. 총 3층 규모의 건물에 루프탑도 마련되어 테이블도 넉넉한 편!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