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던, 6년만 결별.. '삭제된 사랑의 흔적'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현아·던, 6년만 결별.. '삭제된 사랑의 흔적'

프러포즈까지 했던 현아와 던의 갑작스러운 이별

BAZAAR BY BAZAAR 2022.11.30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hyunah_aa)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hyunah_aa)

가수 현아(30)와 (28)이 헤어졌다. 약 6년 동안의 연애에 '결별'이라는 종지부를 찍은 것.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을 알린 이는 현아였다. 현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어졌어요.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어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새까만 바탕에 흰 글씨로 쓰여진 문장이었다.
 
지난 2016년부터 교제한 것으로 알려진 현아와 던은 2018년 이를 모두에게 알리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은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게 됐고, 이후 싸이가 만든 소속사 피네이션에 함께 이적하며 이전보다 더 솔직하고 과감한 연애를 이어갔다.
 
한날한시 신곡 발표를 하거나, 듀엣으로 '1+1=1'이라는 EP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다. 동반 예능 출연으로 주목을 받은 적도 있고, 함께 하는 모습이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되며 부러움과 질투도 샀다.
사진 / BAZAAR DB

사진 / BAZAAR DB

올해 2월에는 던이 "MARRY ME"라는 글과 함께 반지를 착용하고 손을 잡은 사진으로 공개 프러포즈를 하자, 현아가 이를 리그램하며 "당연히 YES지"라고 받아들였다. 해당 프러포즈 역시 많은 이들이 응원의 목소리를 보탰다. 현아와 던, 두 사람의 연내 결혼설이 불거진 것은 그러니깐 굉장히 자연스러운 수순이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혼이 아닌 이별을 택했다. 지난 8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이 종료되면서, 소속사 없이 활동하던 두 사람이 알린 안타까운 소식이었다.
사진 / BAZZAR DB

사진 / BAZZAR DB

주어 없이 던과의 결별을 암시하는 글을 게재한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가득 채우고 있던 던의 사진 대부분을 삭제했다. 두 사람이 나눈 사랑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지워진 것. 아이돌로서는 이례적으로 당당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사랑했던 두 사람의 결말에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표했다.
현아 인스타그램(@hyunah_aa)

현아 인스타그램(@hyunah_aa)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