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넬 앰배서더 제니의 2023 샤넬 코코 크러쉬 캠페인 화보.
샤넬에서 코코 크러쉬 2023 첫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코 크러쉬 본연의 독보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면모를 닮은 제니, 마가렛 퀄리, 아만들라 스텐버그 세 모델과 함께한다.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이들이 코코 크러쉬의 주역들로 나섰다.
그리고 오늘, 제니와 코코 크러쉬가 함께한 캠페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제니는 만남을 색으로 표현하고, 가장 좋아하는 코코 크러쉬 아이템에 대해 이야기 했다. 샤넬만의 독보적인 퀼트 패턴을 바탕으로 탄생한 코코 크러쉬는 심플함 사이로 과감한 시도와 컨템퍼러리한 감각이 돋보이는 샤넬 화인 주얼리의 대표 컬렉션이다. 2015년 5월 첫 공식 론칭 후, 페미닌한 무드의 옐로 골드, 화이트 골드 링, 커프스 브레이슬릿을 선보였으며, 베이지 골드와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링을 출시하면서 아이템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2023년 코코 크러쉬는 베이지 골드,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로 새롭게 선보인다. 네크리스는 길이 조절이 가능한 체인으로 4개의 길이로 스타일링 할 수 있고, 브레이슬릿은 다이아몬드가 있는 디자인과 없는 디자인으로 출시해 다른 디자인을 서로 조합해가며 가브리엘 샤넬의 별명인 COCO로 연출할 수 있다. 자신만의 자유로운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코코 크러쉬 컬렉션와 제니가 함께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전 세계 스타일 아이콘으로 사랑 받고 있는 두 아이콘의 반짝이는 모습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