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즌, 하우스 브랜드가 선보인 뉴 백 4 #명품네컷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새 시즌, 하우스 브랜드가 선보인 뉴 백 4 #명품네컷

신상 백 메고 뛰어보자 팔짝!

BAZAAR BY BAZAAR 2023.01.19
어느덧 1월의 절반이 지나 새로운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만물이 움츠렸던 계절을 지나 찾아온 봄처럼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할 소식이 들려왔으니. 바로 하우스 브랜드들의 뉴 백 출시 소식! 보기만 해도 설레는 신상 백 목록을 만나보자.
 
 
Valentino
V를 형상화한 로고 패턴으로 가득했던 발렌티노의 2023 S/S 컬렉션을 기억하는가? 발렌티노의 ‘로코’ 백이 강렬한 V 로고 패턴을 입고 ‘트왈이코노그라프 로코’ 백으로 재탄생했다. 가로로 긴 플랩백으로 진한 브라운 컬러와 쨍한 레드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골드 컬러의 톱 핸들과 체인 스트랩은 탈착이 가능해 크로스 백은 물론 핸드백과 클러치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트왈 이코노그라프 로코 백은 2백92만원 Valentino Garavani.트왈 이코노그라프 로코 백은 2백92만원 Valentino Garavani.트왈 이코노그라프 로코 백은 2백92만원 Valentino Garavani.트왈 이코노그라프 로코 백은 2백92만원 Valentino Garavani.

 
Saint Laurent
생 로랑이 포장 박스가 연상되는 ‘테이크 어웨이’ 핸드백을 출시했다. 백 전면에 시그너처인 YSL 메탈 로고를 장식했는데 백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이 백의 진가가 드러난다. 다이아몬드 퀼팅 패턴 안에 YSL 로고를 가득 새겨 넣은 것! 또한 카프스킨 소재와 내부 안감은 스웨이드 소재로 완성해 부드러움까지 더했다.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테이크 어웨이' 백은 2백45만원 Saint Laurent.'테이크 어웨이' 백은 2백45만원 Saint Laurent.'테이크 어웨이' 백은 2백45만원 Saint Laurent.'테이크 어웨이' 백은 2백45만원 Saint Laurent.
 
 
Givenchy
프랑스 파리의 한 식물원에서 진행된 지방시의 2023 S/S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보유(Voyou)’ 백. ‘나쁜 소년’을 뜻하는 속어에서 이름은 차용한 이 백은 V자형 호보 백으로 버클 디테일이 가미되어 거칠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미니, 미디엄, 라지 사이로 출시되었으며 메탈릭한 레더는 물론 새틴, 데님 등 다양한 소재로 출시돼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오는 2월 15일 출시될 예정이니 참고할 것.
보유(Voyou) 백은 가격 미정 Givenchy.보유(Voyou) 백은 가격 미정 Givenchy.보유(Voyou) 백은 가격 미정 Givenchy.보유(Voyou) 백은 가격 미정 Givenchy.
 
Louis Vuitton
루이 비통이 출시한 쿠사마 야요이 컬렉션을 눈여겨봤다면 이 백에 주목할 것!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카퓌신’이 쿠사마의 손길을 거쳐 미니 백으로 출시되었다. 새빨간 자태에 흰색 도트 모티프가 새겨져 보기만 해도 동심으로 돌아간 듯 미소를 짓게 된다. 카퓌신 이외에도 모노그램 패턴 위에 형형색색의 페인팅 도트가 새겨진 ‘도핀’ 백과 스테디셀러인 ‘스피디’ 백 등 다양한 백이 출시 되었으니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매장으로 향해볼 것!
LV X YK 카퓌신 미니 백은 9백51만원 Louis Vuitton x Yayoi Kusama Collection.LV X YK 도핀 MM 백은 5백36만원 Louis Vuitton x Yayoi Kusama Collection.LV X YK 스피디 반둘리에 25 백은 3백53만원 Louis Vuitton x Yayoi Kusama Collection.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