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hoto by Marc Piasecki/WireImage
1월23일, 프랑스 파리 로댕 미술관에서 열린 디올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패션쇼에 참석한 블랙핑크 지수. 짧은 쳐피뱅에 업두헤어와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레전드 미모를 경신하며 디올 공주, 인간 디올, 츄드리햅번 등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무결점 룩으로 쇼장을 환하게 밝힌 블랙핑크 지수의 메이크업도 빠질 수 없는 화제다.

Photo by Marc Piasecki/WireImage
피부는 벨벳처럼!

블랙핑크 지수는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1N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다음, 세밀한 터치가 필요한 이마와 눈가, 콧볼에는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1N’을 사용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핑크-브라운으로


지수는 핑크와 브라운 컬러의 조합으로 사랑스러움과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잡았다. 디올 NEW 5 꿀뢰르 꾸뛰르 #709 아이코닉 뮤즈 – 미차 리미티드 에디션의 핑크 컬러를 눈두덩이와 애교살에 바른 뒤 브라운 컬러를 눈꼬리에 그려 그득한 눈매를 표현했다.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위해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한올 한올 올리는 것도 잊지 않았다.
볼과 입술은 톤-온-톤


입술과 양 볼에는 디올 롱-웨어 리퀴드 립스틱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459 포에버 플라워 컬러로 통일하여 메이크업 컬러를 조화롭게 연출했다. 사랑에 빠진듯한 핑크빛 혈색은 보너스. 이마와 콧대, 그리고 광대뼈 주변으로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004 로즈 골드를 사용해 입체감을 더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