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로 커지는 명품 시장 규모에 명품 브랜드들도 잇따라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새로운 컬렉션 제품들을 소개하며 MZ 세대와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해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브랜드는 어디일까? 이번 주말 쇼핑 스폿에 올려두어야 할 두 곳을 소개한다.
프라다가 더 현대 서울에 트로피코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눈길을 끄는 트로피코는 머나먼 상상 속 미지의 세계에서 영감받아 만들어졌다고. 아이코닉 한 트라이앵글 로고에 사용된 컬러가 적용된 백과 스니커즈, 모자는 물론, 나파 패딩 소재의 토트백, 프라다 문백, 파스텔 색상의 러버 샌들 등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상 백과 슈즈를 찾고 있다면 방문해 보길!
DATE l 2023.04. 23까지.
LOCATION l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 현대 서울
TIME l 10시30분~20시
루이 비통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파인 주얼리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골드 컬러의 LV 모양 모듈 2천960개로 이루어진 구조물은 백화점 1층 매장 한가운데 위치해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루이 비통의 워치&주얼리 아티스틱 디렉터 프란체스카 엠피시어트로프가 선보이는 ‘LV 볼트(VOLT)’와 ‘LV 블라썸(LV Blossom)’ 제품들을 한 눈에 만날 수 있는 것. 주얼리는 특히 직접 눈으로 보고, 차봐야 어울리는지 알 수 있지 않은가! 이 곳에서 알파벳 L과 V의 다양한 조합의 실루엣이 특징인 LV 볼트 컬렉션과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우아한 ‘LV 블라썸' 아이템들을 직접 착용해 보자.
DATE l 2023.04. 16까지.
LOCATION l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TIME l 10시 30분~2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