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가 새로운 무드의 비주얼과 함께 다채로운 주얼리를 선보인다. 그중에서도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커플링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초고가 라인이 눈길을 끈다. 엠디루사는 최상급 다이아몬드만을 엄선해 세팅하고, 그 퀄리티와 디자인은 고객들에게 검증받으며 매년 재구매율이 증가하고 있다.
엠디루사의 시그너처인 트라이앵글 모티프의 ‘그레이스 리프’ 컬렉션은 싱그러운 나뭇잎 모양을 트라이앵글 모티프로 재구성해 우아함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라인이다. 2캐럿 목걸이를 비롯해 체인 목걸이와 팔찌, 반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커플링은 스마트한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에게는 예물 아이템으로 그 인기가 더욱 상승하고 있으며, 중장년층에게는 기념일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엠디루사의 커플링은 클래식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엠디루사 다이아몬드 주얼리는 해외에서 직접 엄선한 최상급 다이아몬드와 세련되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0.3캐럿 이상 다이아몬드는 GIA 다이아몬드로 제공하며 0.1캐럿 이하의 작은 다이아몬드까지 고품질의 등급으로 선택해 고급스러운 빛을 낸다.